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취업] 애경산업 1차 면접 결과, 이직 성공

by Jobdler 2021. 8. 2.

안녕하세요. Jobdler 입니다.

 

이전에 애경산업 서류전형을 통과하였고 1차 면접을 응시한다는 내용을 작성하였는데요.

오늘은 1차 면접 결과에 대해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1차 면접은 7월 27일 화요일 진행되었고요. 면접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불합격입니다 ㅠㅠ 왜냐하면 면접 응시조차 안했기 때문이죠 ㅎㅎ

이걸 보시고 '엥? 뭐야.. 왜 면접도 안 봤대?'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왜 면접에 불참하였냐면요..

애경 1차 면접 응시하기 일주일 전 7월 19일날, 삼성바이오로직스로부터 입사 확정받았기 때문입니다! ㅎㅎ

 

 

7월 19날 Offer letter 를 수령하였고 연봉계약서 및 기타 서류에 대하여 22일까지 모두 서명 완료하였고,

9월 중순부터 교육을 시작하여 최종적으로 9월말 첫 출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직장을 그만 두고 이직하려고 이런 저런 사건도 우여곡절도 정말 많았고

제 미래에 대한 걱정도 매우 많았는데 이렇게 딱 offer 를 받고 나니 홀가분하네요! ㅎㅎ

 

이전에는 쉬는 것도 쉬는 게 아니였고 부모님께서 눈치를 주시지는 않았지만 아무래도 눈치가 보였는데 ㅎㅎ

이제는 전혀 눈치 보지 않고 아주 합법적으로 (?) 딩가딩가하며 하루하루 열심히 놀고 있어요!

4월부터 첫 직장을 그만 두고 여지껏 열심히 놀았지만, 이제 입사일도 확정됬겠다 더 열심히 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연봉 관련 내용은 대외비 내용으로 타인 및 외부 공개 시 효력이 상실된다 하여 자세히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ㅠㅠ

나중에 입사 후 영업비밀 외에 공개 가능한 내용은 추후 포스팅으로 작성할테니 기대해주세요~ㅎㅎ

 

 

P.S. 애경산업 1차 면접 후기를 보려고 들어오신 분이라면 후기를 알려드릴 수 없어 죄송합니다 ㅠㅠ

 

이상으로 Jobdler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