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골프] 타이틀리스트 우먼스 LW 카트백 (TB21CTWLK-10) 사용 후기

by Jobdler 2021. 7. 22.

안녕하세요. Jobdler 입니다.

 

그간 이런저런 바쁜 일상 때문에 블로그에 너무 뜸해졌네요.

한시름 여유가 생겨 이제서야 그간의 일상과 이런저런 후기에 대해 작성해볼까 합니다.

 

그 중에서도 골프백에 대한 후기를 우선 작성해볼까 하는데요.

제가 구매한 골프백은 '2021 NEW 타이틀리스트 우먼스 LW 카트백' (모델명 : TB21CTWLK-10) 입니다.

 

이미지 출처 : 유석골프

 

골프에 대한 흥미가 생겨 이제 열심히 배워봐야겠다는 생각에 골프채를 사려니 골프채를 덜렁덜렁 들고 다닐수 없으니,

골프채보다 골프채를 담을 캐디백이 우선적으로 필요하겠다 싶었습니다.

 

캐디백을 사려고 여러 사이트를 뒤져보았는데 우선 캐릭터나 별, 하트 등 문양이 그려지고 화려한 캐디백이 많더라고요?

저도 캐릭터 매우 좋아하기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류가 아니였고 화려함 보다는 심플함을 선호하다보니

올 화이트로 깔꼼한 맛에 요 캐디백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아! 혹시나 이거 협찬 아니냐고 생각하실 분들을 위해 먼저 말씀드리자면 '절대' 아니고요. 

이번 달, 7월초에 구매한 찐 내돈내산이며 구매 인증 내역도 아래에 첨부드릴게요 ㅎㅎ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주문내역 인증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싶이 제가 카트백을 고를 때 제일 먼저 생각한 것은 심플함이였고,

그 다음 고려 대상은 바퀴 유무였어요.

 

보통 여성 분들은 카트백의 편의성을 위해 바퀴가 있는 카트백을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저희 엄마도 바퀴가 달린 카트백을 사용하시고 실제로도 잘 끌고 다시는데,

옆에서 제가 보기에는 아무래도 바퀴가 달려있다보니 무게 중심이 조금만 쏠리면 바로 미끄러지는 불편함이 있었고

또 트렁크에 싣는다는지 등의 사유로 가끔은 카트백을 들어야 하는데 바퀴가 있음으로 무게가 어느 정도 나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카트백을 끌고 다닐 일이 얼마나 있겠나 싶어 바퀴가 없는 카트백을 고르고자 하였습니다.

 

그래서 '2021 NEW 타이틀리스트 우먼스 LW 카트백' (모델명 : TB21CTWLK-10) 으로 고르기는 했는데,

인터넷에 아무리 찾아봐도 후기는 안보이더라고요. (다른 분은 쇼핑몰에 후기가 많다고 하시던데,,저는 못찾겠어요 ㅠㅠ)

그래서 후기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사용 후기 시작합니다!!

 

 

오늘 연습장에서 찍은 아주 따끈따끈한 사진인데요! 보이시나요? 이 영롱함이!! ㅎㅎ 올 화이트로 아주 깔끔하죠? ㅎㅎ

구매 당시 아무래도 올 화이트이다보니 아무래도 쉽게 오염될까 걱정이 많기는 했는데....

실물을 보니 '이 맛에 화이트를 사지' 싶었어요 ㅎㅎ 오염이야 제가 관리를 잘하면 되니깐요 ㅎㅎㅎ

 

 

그런데 정확한 용어는 모르겠지만 가방 커버 부분이 다른 카트백에 비해 조금 얇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사진 상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얇은 느낌이 나는 게 살짝 보이지 않나요? 

커버 부분이 얇다 보니 다른 카트백의 경우 지퍼를 잠금으로써 가방 모양이 딱 잡히는 반면,

요 아이는 제가 모양을 살살 (?) 다듬어줘야 이쁜 모양이 되더라고요 ㅎㅎ

 

 

 

다음은 포켓 부분인데요. 사진에 잘 안담겨진 것 같은데 로고 적힌 측면으로 양쪽에 한 개씩 총 두 개의 포켓이 있고요.

앞에도 두 개, 뒤에도 두 개의 포켓이 있어 카트백 전체 총 6 개의 포켓이 있습니다.

 

저는 평상 시 측면 포켓은 잘 쓰지 않고 라운딩 나갈 때 아이언 커버 넣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에 작은 포켓에는 연습할 때 사용하는 앞머리 고정용 핀이랑 티를 넣어두었고요.

앞에 큰 포켓에는 골프화 넣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나오지 않는 뒷 면에 포켓 중 작은 곳은 사용하고 있지 않고, 큰 포켓에는 장갑을 넣어두고 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사진상으로 보이다시피 지금 포켓 부분과 몸통 부분의 재질이 살짝 다른데요.

빗금 무늬가 있는 곳은 가죽인 반면, 포켓 부분은 비닐 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살짝 바스락 거리는 방수 재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방 커버, 포켓 부분의 재질 요 딱 두 가지 부분이 조금 아쉽기는 하나,

올 화이트의 깔꼼함에 반해 저는 완전 대만족하고 사용 중에 있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아이는 여성용인데 이전에 연습장에서 똑같이 생긴 카트백을 남성분이 사용하시는 걸 봤거든요?

똑같은 모양으로 남성용이 있는건지 아니면 여성용을 그냥 쓰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디자인상으로는 남성분들이 쓰셔도 전혀 문제 없을 것으로 보여 남성분들에게도 추천드려요! ㅎㅎ

 

혹시 필요하실까하여 자세한 스펙도 아래에 첨부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 유석골프

 

이상으로 jobdler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