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나이키 x 사카이 x 프라그먼트 LD와플 당첨

by Jobdler 2021. 8. 28.

안녕하세요. Jobdler 입니다.

 

8월 24일 나이키 사카이 프라그먼트 LD와플 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저는 아무 생각 없이 S.I.VILLAGE 에서 라플을 진행하길래 응모하였는데! 단 한 번의 응모로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ㅎ

 

 

 

이전에도 슈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이것저것 응모하고 당첨된 경험이 있는데,

문자를 한 2시쯤 주고 당일 6시까지 매장 방문 및 수령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아니 지방러들은 도대체 어떡하라는 거죠?ㅠㅠ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못 산적이 있었거든요 ㅠㅠ

 

근데 이번 당첨 건은 시간을 넉넉히 화,수,목 3일이나 주시더라고요?! ㅎㅎㅎㅎ

화요일 문자 받자마자 이건 진짜 사러가야한다며 바로 수요일 기차 예매하였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 기차 타고 지하철을 열심히 갈아타 사카이 청담점에 도착하였어요!

아니 근데 사카이 청담점 가는 길이 완전 오르막길이더라고요?!

그 날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았지만 부슬부슬 비도 오지 습하지 아주 덥고 힘들었어요 ㅠㅠ

그렇게 매장에 도착하여 본인 확인하고, 문자 확인하고 본인 명의의 카드로 제품 결제 후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제품의 정확한 모델번호는 DH2684-001 이고, 209,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응모한 색은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색이고요. 처음 응모 당시 남색과 회색 중 어느 색을 고를까 하다가

회색이 더 이뻐보여 회색으로 응모하였는데, 리셀가 확인해보니 남색보다 회색이 더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아! 혹시 응모 꿀팁이 있냐, S.I.VILLAGE VIP 인가 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

저도 단 한 번의 응모로 당첨된 거라 꿀팁도 없고, S.I.VILLAGE 는 가입만 하고 구매이력도 없는 데 당첨됬어요.

딱히 큰 도움이 되지 못할 거 같네요 ㅎㅎ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이제 서론은 각설하고 제품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다른 분들의 경우 한정판 신발 보관 시 따로 슈케이스도 구매하시고 심지어 신발 밑창에 로고도 지워지지 말라고

투명 스티커 (?) 같은 걸 붙이시더라고요?? 어떤 분은 보관용, 신는 용 따로 가지고 있기도 하시고 ㅎㅎ

저는 이번 당첨이 두 번째이기는 하지만 실제 수령한 것은 처음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며 신세계를 접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까지 위 신발을 팔지 아니면 제가 신고 다닐 지 결정하지 못한 채 신발장에 쳐박혀 있는 상태예요.

오늘 일자로 확인해보니 최근 거래가가 58만원이던데 이전에 60만원은 기본이고 70만원까지 거래된 적이 있더라고요.

지금 가격이 계속해서 떨어지는 추세이다 보니 지금 팔기에는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물론 58만원보다는 더 떨어질 수도 있지만 우선은 팔지 않고 가지고 있어볼 생각입니다.

가격이 오른다면 좋다고 팔겠지만, 만약 더 떨어진다면 그냥 제가 신어볼까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Jobdler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