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골프] 보령베이스 골프&리조트 방문 후기 (21/08/14)

by Jobdler 2021. 8. 20.

안녕하세요. Jobdler 입니다.

경주 코오롱가든 cc 방문 이후 아주 오랜만에 라운딩을 다녀왔는데, 보령베이스 골프 & 리조트 후기 시작합니다.

 

우선 저희 가족은 2룸 형태의 스위트 (침대) 객실을 빌렸고요.

아쉽게도 객실 사진을 찍은게 없어 보령베이스 홈페이지 내 사진 첨부해드릴게요!

저희 객실 하나에는 싱글 침대 2개가 놓여져있었고 나머지 방은 온돌 형식이었습니다 ㅎㅎ

 

보령베이스 리조트 객실 내부 사진 (출처 : 보령베이스 홈페이지)

 

사진에서 보실 수 있다싶이 거실 쪽의 경우 대리석 (?) 으로 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대리석이다 보니 청소가 용이하여 깨끗할 거라 생각했는데,,

바닥에 머리카락과 먼지들이 조금 있어 청결 상태가 미흡해 보여 매우 많이 실망했습니다.

 

 

 

 

그래도 안내데스크 직원분께서 뷰가 좋은 곳으로 객실 주셔서 뷰만큼은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객실에서 야외수영장도 보이고 골프장 일부도 보여 라운딩 하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어요.

 

리조트 수영장의 경우 실내, 야외 모두 있지만 제가 방문했을 당시 코로나로 인해 실내 수영장은 운영하지 않았고

야외 수영장만 10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일시적으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첫째날 라운딩 후 수영장도 이용하였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쓴 채로 수영장을 방문하시더라고요.

그치만 실내 수영장에 비해 크기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니다 보니 조금 제한적인 부분이 많았어요.

선베드도 그렇게 많지 않았고 파라솔도 두 군데만 있어 아침 일찍 가지 않으면 뙤약볕에서 쉬어야 했어요 ㅠㅠ

그리고 다이빙대도 있기는 하지만 최대 수심이 1.1m 밖에 되지 않아 다이빙은 무리가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유아들을 위해 수심 0.9m 의 작은 풀도 있습니다!

 

 

보령베이스의 경우 9홀로 구성되어 있고, 9홀을 2번 도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골린이다 보니 캐디님이 계시는 골프장은 처음 방문한 건데 의외로 남자 캐디분들이 많으셔서 놀랐어요 ㅎㅎ

저희 팀 캐디님도 남자분이셨어요! ㅎㅎ

 

캐디님과 처음 라운딩하는 거고 제가 잘 치는 편이 아니다보니 처음에는 은근히 캐디님이 신경 쓰였는데,

캐디님께서 제가 잘 못침에도 불구하고 계속 잘 친다고 격려해주시고 이런저런 꿀팁도 주셔서 

나중에는 점점 마음 편안히 가지고 재미있게 라운딩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번 라운딩에 저번에 구매한 피브비 볼 파우치를 첫 개시하였는데 사진이 없어 실 사용 후기를 올릴 수가 없네요 ㅠㅠ

다들 정말 열심히 골프 치기 바빴네요....ㅎㅎ

 

 

 

라운딩 요금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요금표 첨부해드릴게요! 요금은 변경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령베이스 요금표 (출처 : 보령베이스 홈페이지)

 

 

라운딩 중간중간 탑볼에 뱀샷에 몸이 마음대로 잘 따라주지 않아 제가 원하는 샷이 안 나올 때도 있었지만,

캐디님부터 시작해서 다들 굳샷이라고 외쳐주셔서 정말 명랑골프 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ㅎㅎ

 

스크린골프에서는 아직도 110대를 못 벗어나고 있지만 이번 보령베이스에서는 그래도 104개 밖에 안쳤다고요! ㅎㅎ

골린이 4개월차에 104개면 저 나름대로 잘 쳤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자화자찬ㅋㅋ 정말 기특해 나 자신)

 

 

 

아직 백돌이는 깨지못했지만 계속 매일매일 열심히 연습하다 보면 언젠가는 백돌이 깨는 날이 오겠죠? ㅎㅎ

백돌이 깨는 날까지 골프 연습은 계속 됩니다!! 

 

 

이상으로 Jobdler 였습니다.

 

댓글